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 꿔바로우와 함께

by 모리택스 2021. 1. 1.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


요즘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그래도 추위를 무릅쓰고 신림역에서 걸어서 서울대 후문 고시촌에 왔는데요.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에서 마라탕과 꿔바로우를 먹고 왔어요. 주변에 식당이 참 많은데요. 요즘 마라탕 인기가 식을 줄 모르니 중국 요리 식당도 참 많은 것 같습니다.

 

 

근처 학원을 다니시는 분들은 점심시간에 이렇게 주변 식당에 와서 식사를 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혼밥하기에도 무리가 없는 대학동 고시촌 맛집입니다. 사골육수 맛을 느낄 수 있는 수해복마라탕!!

 

 

저는 혼밥을 했는데요. 마라탕과 공깃밥 그리고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빙홍차도 주문했는데 사진에서 살짝 보이죠?! ㅎㅎ 마라탕은 셀프로 내가 원하는 재료를 가져와서 주문하는 방식인데요. 저는 푸주, 청경채, 배추, 백목이버섯, 양고기, 고수 등을 넣었습니다.

 

 

마라탕은 얼얼하면서 매운 맛인데요. 한국의 김치찌개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 요리입니다. 처음에 이게 무슨 맛이지했는데 먹다보니 마라탕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네요.... ㅎㅎ

 

 

새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려진 꿔바로우도 함께 먹었습니다!!! 혼밥하기에는 살짝 투머치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이왕 먹는 거 먹고 싶은 거 다 먹어야죵 !! ㅎㅎㅎ 꿔바로우는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밍밍하지 않고 좋았어요!! 혼밥하기에도 너무 좋은 대학동 고시촌 맛집 수해복마라탕!! 마라샹궈도 나중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