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압구정 맛집 마크스 레스토랑에서 경양식 규카츠와 레드 와인

by 모리택스 2020. 9. 24.


압구정에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압구정 맛집인 마크스라는 곳입니다. 경양식 레스토랑인데요. 바삭바삭한 규카츠가 맛있는 곳이에요.

 

 

메뉴 


먼저 마크스 메뉴 살펴볼게요. 런치 세트 메뉴입니다. 마구로 아포카도 샐러드, 토마호크 돈까스, 규카츠 등을 맛볼 수 있어요.

 

 

프렌치 어니언 스프, 토마토 카프레제, 함박스테이크, 치킨 롤카츠, 오므라이스, 규카츠, 수비드 갈비 떡볶이, 명란 파스타, 타바고 샐러드 샌드위치, 그릴 소세지, 소고기 필라프, 토마토 미트 라이스 그라탕 등의 요리가 있어요.

 

 

디너 세트 메뉴입니다. 메인 1 + 시그니처 디쉬 1 + 샐러드와 프랜치 프라이 중 택 1로 구성된 메뉴예요.

 

 

저녁 메뉴입니다. 점심과는 약간 다른데요. 

 

 

식전빵과 스프가 나왔어요. 빵은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스프는 단호박 당근 스프였나??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어요.

 

 

빵 위에는 소금이 뿌려져 있는데 고소한 맛과 짠 맛이 어우러지니까 진짜 행복했어요.

 

 

샐러드도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염소가 된 느낌이에요.

 

 

규카츠, 토마토 미트 그라탕, 샐러드!!! 

 

 

규카츠는 와사비도 함께 나오는데 소금 살짝 찍어서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용 ㅎㅎㅎ

 

 

압구정 맛집 마크스 경양식 레스토랑은 음식들이 깔끔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분위기도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큰 테이블도 있어서 회식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레드와인도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깜빡했네요. 암튼 바삭바삭한 맛이 일품인 규카츠가 넘나 만족스러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