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강남역맛집 <빠레뜨한남> 파스타 오므라이스 우삼겹샐러드 세트

by 모리택스 2020. 10. 17.


비가 오는날 강남역에 갔습니다. 비가 어찌나 많이 오던지... 빠레뜨한남이라는 곳에 갔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핫한 곳이죠. 특히 매콤한 크림 파스타가 매우 인상적인 곳입니다. 일본식 파스타 그런 느낌인 것 같아요.

 

 

강남역맛집 빠레뜨한남의 메뉴입니다. 열에 아홉은 세트 메뉴인 빠례뜨파스타 + 오므라이스 + 미니 우삼겹샐러드 세트 드시는듯... ㅎㅎ

 

 

빠례뜨 파스타, 매콤제육 파스타, 블랙 트러플 파스타, 스파이스치즈 라자냐가 있어요.

 

 

밥 종류로는 오므라이스, 대창덮밥, 우삼겹 덮밥, 창란 아보카도 덮밥, 동파육 덮밥이 있는데요. 일식도 아니고 양식도 아니고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ㅋㅋㅋ 일본 경양식인가?!

 

 

내부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강남역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다행히 비오는 날이라서 웨이팅은 없는듯... ㅎㅎ

 

 

오므라이스가 먼저 나왔는데요. 진한 커리소스와 달콤고소한 크림소스가 함께 나와요!!


오므라이스는 배를 갈라서 똭!!! ㅋㅋㅋ 너무나도 부드럽고 맛있어 보이는데요. 비주얼도 예쁘지만 맛도 아주 좋았어요. 

 

 

이건 제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빠레뜨 파스타입니다. 달걀이 올려져 있는 것이 인상적인데요. 하늘에 떠있는 태양같기도 하네요.

 

 

강남역맛집 빠레뜨한남 양은 좀 적은듯 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고 성공적 ^_^

 

매콤하면서 고소한 빠레뜨 파스타는 진짜 존맛탱... 이건 먹고나서 2~3일 뒤까지 생각나더라고요. 여운이 오랫동안 남는 그런 파스타였습니다.

 

빠레뜨한남 강남CGV점 방문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