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관악구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 메뉴 추천 순살후라이드와 꿀조합!!

by 모리택스 2020. 9. 5.


요즘 떡볶이와 치킨을 세트로 판매하는 맛집들이 많아졌어요.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도 그 중 하나인데요. 떡볶이 + 순살후라이드 세트가 존맛탱이에요.

 

 

관악구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 매장 내에는 이렇게 홀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긴 한데요. 포장이나 배달 주문 위주로 운영되는 것 같았어요.

 

 

관악구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메뉴 중에서 순살후라이드 + 떡볶이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콜라도 하나 주문했지요. 순살 후라이드에 찍어 먹을 맛소금과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주네용 ㅎㅎ

 

 

통닭은 역시 순살이 먹기 편하죠. 게다가 떡복이 국물에 찍어먹을 때에는 순살이 최고예요. ㅎㅎㅎ 튀김옷은 바삭바삭하니 좋습니다. 

 

 

마담순살떡볶이 신림점 메뉴 중 하나인 떡볶이입니다. 떡볶이 안에는 떡, 오뎅, 비엔나 고구마떡, 메추리알이 들어 있어요.

 

 

요렇게 눈꽃치즈를 뿌려서 먹으면 존맛 ㅠㅠㅠ 쭈욱 늘어나는 치즈!!

 

떡복이와 치킨을 일타쌍피로 해결할 수 있는 마담순살떡볶이 세트 메뉴!! 넘나 좋아요 ㅎㅎ

 

 

순살 후라이드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있구여. 이렇게 양념치킨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