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저렴한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 혼밥으로 어묵우동 먹었어요

by 모리택스 2020. 10. 4.


혼밥하려고 길동우동 신림점에 방문했습니다. 간단하게 뜨끈한 우동 한그릇 하기에 딱 좋은 곳인데요. 겨울에 와서 먹으면 좋아요.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에는 김밥, 참치김밥, 얼큰우동, 새우우동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국수도 있네요. ㅎㅎ 비빔국수 맛있겟다.

 

 

맛있는 튀김들도 보이네요. ㅎㅎ

 

 

저렴한 서울 관악구 맛집이다 보니까 반찬, 물 이런 건 셀프네요.

 

 

내부는 비교적 깔끔합니다.

 

 

저렴한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에서는 매장에서 직접 뽑는 생면을 사용한다고 해요.

 

 

뜨끈한 어묵우동이 나왔습니다. 밑반찬은 김치 가져다 먹으면 돼고요. 어묵우동에는 유부, 어묵, 파채 등이 들어 있네요.

 

 

고춧가루 뿌려서 먹었습니다. 우동에서는 약간 카레맛이 나요. 저렴한 서울 관악구 맛집 길동우동 신림점에서 먹은 어묵우동의 가격은 5,5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이에요.

 

 

맛은 그냥 평범 ㅎㅎ 나쁘지 않아요.

 

 

그냥 혼밥으로 가볍게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