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 1인 1주문 시 피자가 공짜

by 모리택스 2020. 5. 24.


점심에는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파스타를 1인 1주문 하면 피자를 공짜로 준대요. 이거 완적 개이득인 부분 아닌가요? 그래서 당장 달려갔지요. 르브와 메뉴입니다. 런치 세트, 올데이 세트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샐러드는 베이컨버섯샐러드, 연어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파스타 종류가 많은데요. 까르보나라, 단호박 크림파스타, 버섯크림파스타, 크레마감베레띠, 만조크림파스타, 뽀모도로, 마레 파스타, 봉골레, 알리오올리오 감베레띠, 르브와로제 등이 있습니다.

 

 

1인 1메뉴 주문시 이렇게 피자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포르마지오, 마르게리따 ,갈릭 중에서 선택가능해요. 추가 금액 지불하시면 단호박고르곤졸라피자, 페퍼로니피자, 하우스샐러드, 베이컨포테이토피자 등을 선택할 수 있어요.

 

 

일단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에서 샐러드를 먹으며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버섯크림파스타가 나왔습니다. 고소한 크림 소스에 버섯이 들어 있는데요. 버섯은 몸에 좋으니... ㅎㅎ 

 

 

피자를 주니까 진짜 좋네요. 파스타와 피자는 환상의 조합이죠. 파스타는 면이 찰지고 맛있었어요.

 

 

피자는 도우가 얇고 바삭바삭한 느낌이에요. 과자 같은 맛!!

 

 

신림 파스타 맛집 르브와에서 주문한 함박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는 로제 소스와 함께 나오는데요. 맛있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