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봉천동 배달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 메뉴 추천

by 모리택스 2020. 5. 23.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에서 배민 어플로 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신천할매떡볶이 메뉴 추천드릴게요. 우선 메뉴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신천떡볶이가 대표 메뉴인데요. 원조맛,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어린이맛이 있습니다. 저는 무난무난하게 순한맛으로 선택했고요.

 

치즈떡볶이, 치즈돈까스와 떡볶이, 모듬마약떡볶이, 순살치킨반마리와 떡볶이, 꼬마김밥, 찹쌀누드순대, 튀김오뎅, 튀김만두, 치즈스틱, 꽃게맛살튀김, 군만두, 단호박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야채튀김 등이 있어요. 물론 주먹밥도 있어요 참치마요 주먹밥!!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메뉴는요. 치즈떡볶이와 참치마요 주먹밥입니다. 이 두가지만 있어도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봉천동 배달 맛집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 전화번호니까 참고하시고요. 배달의민족 어플로도 주문가능해요. 배달팁도 별도니까 참고바라고요.

 

 

저는 치즈떡볶이 순한맛, 참치마요 주먹밥, 야채튀김을 주문했어요. 혼자 먹기엔 좀 많은 양이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봉천동 배달 맛집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봉천점의 떡볶이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니까 자신의 취향껏 맵기 정도를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추천드리는 신떡순 신천할매떡볶이 메뉴는 치즈떡볶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