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 사케 한 잔 마시고 왔지요

by 모리택스 2020. 5. 23.


주말에는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것이 참 좋은데요. 저녁에는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에서 스시를 먹으며 사케 한 잔 마시고 왔습니다.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모둠초밥(활어, 연어, 참소라, 생새우, 간장새우, 연어롤초밥 등), 특선초밥, 이치자스페셜모둠, 연어초밥, 카이센동, 사케동, 우나기동, 아부리사케동, 새우튀김, 대게살튀김, 사시미정식, 모듬사시미, 연어사시미, 연어세트, 광어사시미, 새우튀김&연어롤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동, 우삼겹우동, 타코와사비, 광어초밥, 연어초밥, 관자살초밥, 계란초밥, 연어불초밥, 간장새우, 민물장어 등의 단품초밥도 있고요. 주류로는 테라 ,아사히, 처음처럼, 청하, 카스, 참이슬, 진로, 한라산 등이 있는데요. 사케 종류로는 도쿠리, 오제키 스모500, 월계관준마이, 간바레오또상, 오니고로시, 쿠보타 센쥬, 쿠보타 만쥬 등이 있어요.

 

 

장국과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제가 먹은건 특선초밥입니다. 연어 초밥이 3개나 있어서 좋네요!! 제가 연어스시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카이센동도 먹어보았는데요. 사시미 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밥위에 연어, 광어, 계란, 간장새우 등이 올려져 있습니다.

 

 

대게살 튀김도 서비스로 나왔어용 ㅋㅋㅋ 새우 튀김은 많이 먹어봤지만 대게살 튀김은 처음 먹어보는데요. 대게살 튀김도 맛있네요.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에서 즐기는 사케!! 도쿠리라는 사케를 마셔봤는데요. 확실히 소주보다는 훨씬 맛있어요 ㅋㅋㅋ 소주는 넘나 써....

 

장어초밥이 베스트였습니다. 힘이 불끈불끈! 신림 초밥 맛집 스시이치자에서 술 한잔 하기도 좋고 데이트로 저녁 식사 하러 오기에도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