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발산역 맛집 스즈란테이 일본가정식 일식 도시락 존맛탱

by 모리택스 2020. 5. 24.


발산역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진짜 깔끔하면서 퀄리티가 좋은 식당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발산역 일본가정식 맛집 스즈란테이라는 곳인데요. 돈가스가 진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ㅠㅠㅠ

 

 

메뉴 먼저 보여드릴게요. 식사류로는 도시락, 특도시락, 생선도시락, 연어알덮밥고갱, 카레라이스 등이 있느데요. 도시락은 안심까스, 치킨까스, 고바찌, 사시미, 연어구이, 츠케모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입니다.

 

 

히레까스고갱, 생선까스고갱, 점보에비까스카레라이스, 에도마에지라시고갱, 지라시스시고갱, 스키야키고갱, 스테이크덮밥, 우나기덮밥 등이 있어요. 장어가 들어간 우나기덮밥도 맛있어 보였다는... ㅎㅎ

 

술을 마시기에도 좋은 발산역 일본가정식 맛집 스즈란테이. 모듬회 사시미, 모듬덴뿌라, 아나고덴뿌라, 아게다시도후, 아게나스, 수제고로케, 점보에비후라이 등이 있었어요. 사케와 함께 먹으면 좋을듯 ㅎㅎ 타다끼 요리나 다마고야키, 이까슈마이 등의 메뉴가 있던데 일본어로 쓰여 있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낫토요리도 있어요. 낫토 좋아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요 ㅋㅋㅋ 연어머리구이 연어뱃살구이도 있고요. 호타루이까, 멘타이꼬, 바지락사카무시, 스즈란우동, 연어차즈케 등의 메뉴도 있어요.

 

 

맥주, 소주 ,음료수 있고요. 일본술로는 마루 팩사케, 나마쵸죠, 아사비라키 스이진 준마이 등이 있습니다. 

 

 

발산역 일본가정식 맛집 스즈란테이의 메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건 점보에비후라이카레라이스!! 카레는 당연히 맛있엇고 새우가 엄청 큰데요.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ㅎㅎㅎ

 

 

저는 도시락을 주문했는데요. 이것저것 먹을 것이 많아서 좋았네요. 특히 돈까스가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ㅠㅠㅠ 잊을 수가 없네요. 나중에 또 방문하려고요. 발산역 일본 가정식 맛집 스즈란테이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