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교촌치킨 메뉴 추천 레드콤보 신림1호점에서 기프티콘으로 주문

by 모리택스 2020. 6. 13.


친구가 교촌치킨 레드콤보 기프티콘을 보내줘서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제가 좋아하는 교촌치킨 메뉴는 허니콤보인데요. 교촌치킨 메뉴 추천을 드린다면 당연 허니콤보 ㅋㅋ 근데 친구가 보내준 기프티콘은 레드콤보라서 일단 이거 한 번 먹어봤어요.

 

 

치킨무를 땄는데 무를 좀 흘렸어요 ㅠㅠㅠㅠ 으어엉

 

 

무가 반절 사라진 것 같아요 ㅋㅋㅋ

 

배달부가 치킨을 먹을 수도 있어서 요즘은 이렇게 손잡이에 개봉 방지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정직하지 않으면 담지 않겠습니다...

 

 

교촌치킨 메뉴 추천 레드콤보!! 화끈한 양념 맛이 느껴지는 그런 메뉴인데요. 허니콤보가 달달하면서 짭조름하다면 레드콤보는 매콤해요. 소주하고 잘 어울릴 것 같은 느낌

 

 

콤보 메뉴라서 웨지감자도 같이 왔어요.

 

 

웨지감자는 칠리소스에 찍어 먹어야죠.

 

 

저는 튀김 음식이나 느끼한 음식을 먹을 때에는 양파와 같이 먹어요. 양파가 기름을 분해해준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항상 통닭을 먹을 때 이렇게 양파를 챙겨먹습니다.

 

 

닭다리 한 입!

 

 

교촌치킨 메뉴 추천드리는 레드콤보!! 매운거 좋아하시면 드셔보세요 . ㅎㅎ

 

 

 

 

흐어어엉 교촌치킨은 닭 크기가 작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닭이 너무 크면 식감이 질기고 맛이 없더라고요 ㅠㅠ

 

 

 

친구가 준 기프티콘 덕분에 오랜만에 배부르게 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