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강남역 맛집 조양관 점심식사로 한정식 상견례 장소로 좋아요

by 모리택스 2020. 8. 25.


제가 한정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건강한 식사를 하고 싶어서 강남역 한식 맛집 조양관을 찾아갔습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더웠어요.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나와 조금만 걸어가면 나오는데요. 뭔가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맛집 느낌이었어요. 품격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강남역 맛집 조양관은 룸으로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요즘 같은 때에는 이렇게 다른 사람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며 식사하는 것이 좋지요.

 

여기는 상견례 장소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상견례 특선이라는 메뉴가 있네요. 오늘 점심 식사로는 양 코스를 먹었습니다.

 

 

먼저 저의 시선을 사로 잡았던 것은 홍어삼합. 혹여나 코를 찌르는 향이 날까 조심스러웠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니까 대중적인 느낌으로 만든 것 같아요.

 

 

싱싱한 샐러드도 먹었고요.

 

 

 

강남역 맛집 조양관은 한식을 이렇게 예쁘게 플레이팅 해서 줍니다. 고급스럽지요.

 

 

깔끔한 맛이 특징인 구절판도 나왔습니다.

 

 

단호박 가지말이 강정도 나왔는데요. 이건 어린이들도 좋아하고 어르신들도 좋아할 것 같은 요리네요.

 

 

살이 두툼하게 오른 보리굴비까지!! 정갈한 한정식 상차림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남역 한식 맛집 조양관 상견례 장소로 좋아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