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압구정 맛집 '도쿄등심' 한우 오마카세 디너 스페셜 분위기 좋은 식당

by 모리택스 2020. 8. 16.


꿀같은 주말!! 친구와 함께 압구정 맛집 중 하나인 도쿄등심 압구정점에 방문했습니다. 고급스러운 한우 오마카세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런치 스페셜과 디너 스페셜이 있는데요. 런치 스페셜 메뉴 참고하시죠. A는 관동식 한우 샤브샤브고요 B는 한우 스키야키 C는 한우 구이입니다.

 

디너 스페셜은 좀 더 고급스럽습니다. A는 워터에이징 3가지 한우 구이예요. B는 관서풍 한우 스키야키와 한우 구이입니다. 도쿄 서로인 시그니쳐 메뉴도 있고요.

 

 

첫번째로 나온 요리는 감태바지락죽입니다. 애피타이저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고오오급 한우 고기를 먹기 전에 속이 놀라지말라고 나오는 것 같아요. 헤헤헤하

 

비주얼 측면에서 압도적인 위압감을 자랑한 3가지 한입요리!! 스폰지밥에 나오는 조개 느낌인데요. 농어회가 올려진 요리가 맛있었어요.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ㅠㅠㅠ

 

 

압구정 맛집 도쿄등심 존맛탱입니다.

 

 

다음으로는 크림 새우 고로케와 와사비 소스입니다. 바삭바삭한 식감이 최고였던 새우 고로케!! 와사비 소스에 고로케 찍어 먹으면 존맛입니다.

 

아... 생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한우 등심, 한우안심, 참치뱃살, 치즈입니다.

 

 

고기는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니까 좋았어요. 요리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직원분께 물어보면 되는데요.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먼저 참치 뱃살부터 구워주셨는데요. 신기한게 생선인데도 불구하고 육류 맛이 나요!! 네가 진정한 일류다...

 

압구정 맛집 도쿄등심 압구정점에서 즐기는 디너코스!!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니까 좋은데요. 행복한 주말을 보내고 있네요. 히히

같이 구워주신 올리브도 존맛탱 ㅠㅠ 제가 올리브 진짜 좋아합니다.

 

 

잘 구워진 워터에이징 한우 구이는 와사비 올려서 먹었어요. 고기가 숙성돼서 그런지 진짜 부드럽고 깔끔해요!! 제값하는 한우 구이입니다.

 

후식으로 먹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퓨전 레스토랑인 압구정 맛집 도쿄등심!! 또 가고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