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노르웨이연어 봉천점 배민으로 연어초밥 연어롤 왕새우튀김 등 주문해서 집에서 먹었어요

by 모리택스 2020. 8. 15.


제가 연어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노르웨이 연어 봉천점에서 연어초밥 10피스 + 연어롤1 + 왕새우튀김1 + 연어샐러드 + 미니우동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17,000원이고 배달팁은 3,000원이었어요. 배민으로 주문!!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근데 연어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노르웨이연어 봉천점 배달의민족 리뷰 이벤트를 하면 튀김과 불연어초밥을 서비스로 줘요. ㅎㅎㅎ

 

연어파티네요 ㅋㅋㅋ 노르웨이연어 봉천점에서 주문한 연어스시!! 연어샐러드도 진짜 맛있어요. 두툼한 연어회가 올려져 있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ㅠㅠㅠ 아 또 먹고싶다... 신림동에서도 주문가능하니까 연어초밥 드시고 싶으시면 노르웨이연어 봉천점에서 배민으로 주문해서 드셔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