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북부

서촌카페 '마샹스' 밀크티 스콘 맛집

by 모리택스 2021. 1. 17.


 

주말에 오랜만에 지인을 만나서

경복궁역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했는데요.

저녁 식사 후에 근처 카페를 탐방했습니다.

서촌이 카페로 유명하잖아요?!

밀크티가 마시고 싶어서

밀크티와 스콘으로 유명한 서촌 카페인 

마샹스에 방문했습니다.

 

마칭 유럽에 여행온 것 같은 분위기!!

여기는 커피보다는 차를 전문으로 하는

서촌 카페인데요. 홍차, 허브티, 밀크티가 있어요.

 

밀크티 너무나도 마시고 싶었습니다 ㅠㅠ

 

 

서촌 카페 마샹스의 메뉴인데요.

오늘의 티가 있고요.

체리 블러썸, 앱솔루 우롱, 파리지앵 블랙퍼스트,

로얄 블랜드, 사쿠란보, 오렌지 블러썸, 모모 등의

다양한 차 종류가 있어요.

 

장미 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 등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도 있습니다.

 

유자에이드나 히비스커스 에이드도 있고요.

서촌카페 마샹스에는 

예쁜 찻잔들이 있네요. ㅎㅎ

 

그리고 다양한 차 종류들이 있었는데요.

다 하나씩 맛보고 싶었어요!!

 

 

어떤 맛일지 궁금한 차들 ㅎㅎㅎ

저는 커피보다는 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렇게 티를 위주로 하는 카페를 좋아해요.

서촌카페 마샹스는 스콘도 맛있는데용.

시나몬 스콘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장미 밀크티!!

예쁜 유리잔과 함께 나오는데요.

아... 부드러운 밀크티에 취한다.

 

시나몬 스콘도 존맛탱이었어요!!

경복궁역이나 서촌에 오시게 되면

서촌카페 마샹스 꼭 방문해보세요!!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도 좋고

부드러운 밀크티도 넘나 좋아요.

 

 

밀크티가 과하게 달지 않아서 좋았고요.

차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위기는 넘나 좋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분위기가 완벽한 서촌카페 마샹스!!

넘나 대만족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