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북부

서촌 맛집 <라스위스> 스위스 요리 레스토랑 분위기 좋아요

by 모리택스 2020. 11. 1.


서촌에 맛있는 스위스 요리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경복궁역에 갔습니다. 그리고 지도를 보고 라스위스를 향해 가고 있었는데요. 골목길이 너무 많아서 길찾기가 좀 힘들었어요...

 

 

그래도 어찌저찌 잘 찾아서 가보니 이렇게 유럽 분위기로 꾸며진 서촌 맛집 라스위스가 나오는 거예요. 라스위스 옆에는 가스트로통이 있었고요.

 

 

경복궁 서촌 맛집 라스위스에서 취리히 스타일의 버섯크림소스 송아지안심 뢰스티, 슈바인 코틀렛, 하우스 와인 2잔을 주문했습니다.

 

 

국내산 돈등심 스테이크인 슈바인 코틀렛. 참숯에 구워서 깔끔한 맛이 살아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스위스 요리라니.... ㅎㅎ 독특하고 좋네요.

 

 

요건 취리히 스타일의 버섯크림소스 송아지안심 뢰스티예요. 서촌 맛집 라스위스에서는 스위스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데요. 스위스 사람들은 감자로 만든 음식을 자주 먹나봐요. 한국의 감자전과 비슷합니다.

 

 

후식으로 먹은 애플파이.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와 잘 어울릴듯. 이국적인 느낌 그리고 유럽 분위기의 식당에서 식사를 하시고 싶다면 라스위스 한번 가보시길...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