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북부

홍대입구역 맛집 '유익상스시' 연어초밥 부시고 왔지요

by 모리택스 2020. 9. 3.


스시 진짜 좋아합니다. 특히 연어초밥. 저는 스트레스가 쌓였을 때에는 연어초밥을 먹어요. 그러면 기부니가 조큰드요. ㅎㅎㅎ 오늘!! 홍대입구역에 있는 맛집인 유익상스시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은 아마도 사장님 성함인 것 같은데 장인 정신이 투철하신 분인 듯합니다.

 

 

기본 메뉴로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좀 먹어버렸습니다. ㅎㅎㅎ 오도독오도독 씹히는 날치알이 들어있네용!!

 

 

저는 연어초밥+광어초밥을 주문했어요. 새우튀김가 우동도 같이 나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엄청 바빠보이시던데 그래도 친절하게 이것저것 챙겨주시더라고요.

 

 

연어초밥에는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요.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아요. 홍대입구역 맛집 유익상스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