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샤로수길 술집 리춘시장 메뉴 중국요리에 고량주 백주 한 잔

by 모리택스 2020. 6. 17.


요즘따라 샤로수길에 자주 오게 되네요. 소블리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잠깐 술 한잔 하러 리춘시장에 왔습니다. 샤로수길 술집인데요. 중국 요리가 있는 곳이에요.

 

 

리춘시장 메뉴입니다. 요리 메뉴가 되게 저렴합니다. 물론 저렴한 만큼 맛도 그냥 그 가격의 맛이에요.... 꿔바루, 칠리새우, 라즈지, 마라라즈지, 깐풍기, 멘보샤, 리춘바지락볶음, 어향가지, 짬뽕탕, 마파두부덮밥 등의 메뉴가 있어요.

 

 

샤로수길 맛집 리춘시장의 술 메뉴입니다. 칭따오, 만만춘, 하얼빈, 엔징, 명냥, 니하오, 마카오, 라오산이 있어요. 저는 니하오라는 백주를 마셔봤습니다.

 

 

니하오라는 백주인데요. 나무향이 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병이 예뻐요. ㅎㅎ

 

 

 

기본 안주는 이렇게 단무지, 짜차이, 닭튀김과자가 나오고요.

 

 

깐풍기를 주문했습니다. 샤로수길 술집 리춘시장의 깐풍기는 좀 짜요... ㅠㅠㅠ 간이 너무 세서 다른 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고량주 백주 한 잔 캬~

 

 

아쉬운 김에 메뉴 하나 더 주문했습니다. 친구가 좋아하는 멘보샤인데요. 멘보샤는 조금 비린내가 있긴 했지만 그래도 깐풍기보다는 나았어요....

 

저렴한 맛이라서 좀 아쉬웠던 샤로수길 술집 리춘시장. 그냥 가볍게 술 한 잔 하기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