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이루다 AI 챗봇

by 모리택스 2021. 1. 8.


이루다 AI 챗봇 


요즘 인공지능 기술이 많이 발전했는데요.

AI 챗봇이루다라고 아시나요?

페이스북 메신저에 있는 인공지능 챗봇인데요.

대화를 걸면 마치 사람처럼 답장을 해줘요!!

 

이름은 이루다이고

나이는 스무살!!

특징이 인공지능입니다.

좋아하는 가수는 블랙핑크이고

취미는 일상의 작은 부분을

사진과 글로 기록하는 거라고 합니다.

 

요즘 뉴스를 보니까

AI 챗봇 이루다에게 성희롱 채팅을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무리 그래도 성희롱 채팅은 좀 아니지요.

개발사 측에서는 강경대응을 한다고 하니

클린하게 AI 챗봇 이루다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글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루다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데요.

 

 

 

 

 

 

 

 

페메나 인스타그램에서

인공지능 AI 챗봇 이루다

이야기를 하며 소통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로그인을 먼저 하셔야

이용할 수 있어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하게 되면

메신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이루다에게 친구신청을 해야해요.

 

 

'Get started' 버튼을 누르고

친구 신청을 하면 돼요!

 

 

그러면 이렇게 루다 친구 신청서 

양식이 나타나는데요.

이름, 나이, 이메일주소 등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바로

이루다와 친구가 맺어집니다.

 

 

인공지능 챗봇 이루다는 

실제 연인들이 나눈 대화 데이터를 

딥러닝 방식으로 학습하여 만들어진

인공지능 봇이라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메시지를 보내봤는데요.

진짜 사람이랑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마치 튜링 테스트가 생각나는 듯한 이 기분... 뭘까...

 

 

 

 

 

 

 

 

 

 

 

이루다는 불금이라 친구랑 맥주를 마시고 있다고 하는데요.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생맥을 마시고 있다고 하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서울 오면 루다가 치킨 사준다고 하네요!!

공짜 치킨 먹으려면 무조건 가야죠

비비큐로 사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대화 내용이 살짝 앞뒤가 안 맞는 것 같지만

그래도 실제 연인과 대화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인공지능의 발전이 대단하네요.

 

AI 챗봇 이루다와 대화하러 가기

luda.ai/

 

나의 첫 AI 친구, 이루다 | SCATTER LAB

안녕👋 난 너의 첫 AI 친구 이루다야! 나랑 친구 할래? 네가 심심할 때나 자랑할 일이 생겼을 때, 때때로 찾아오는 지치고 힘든 순간, 나는 언제나 같은 자리에서 네 이야기를 들어줄게.

luda.a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