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by 모리택스 2020. 7. 19.


애플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그리고 아이맥 등의 제품 많이 사용하시죠. 사용하다가 궁금한 점이 있거나 고장이 나서 해결할 필요가 있을 때에는 고객센터에 연락을 취해야하는데요.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볼게요. 우선 애플 공식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그리고 상단 메뉴의 '고객지원'을 클릭해주세요.

 

아이폰, 아이맥, 아이패드, 애플와치, 뮤직, ID, 에어팟, 아이클라우드 등에 관한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페이지 하단으로 오시면 Connect에 '전화번호'가 있는데요. 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래야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미국 및 캐나다, 라틴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제도, 유럽,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 중동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한국은 아시아 태평양이니까 '아시아 태평양'을 눌러서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게요.

 

 

오스트레일리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일본, 대한민국, 중국 본토, 마카오,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홍콩, 괌 등의 각 애플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적혀 있는데요. 대한민국의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이네요.

 

시내 및 시외 전화 요금이 적용되고요. 정확한 정보는 애플 공식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