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방법

by 모리택스 2020. 5. 22.


윈도우10을 이용하다보면 귀찮은 게 한가지 있는데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설정되어 있어서 중요한 걸 할 때마다 확인차 해당 행동을 하겠냐고 윈도우에서 물어봅니다. 사실 컴퓨터에 능숙하신 분들에게는 필요 없는 기능이죠.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방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검색 버튼을 눌러서 '제어판'을 검색하신 다음에 제어판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제어판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요. '사용자 계정'에 들어가서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꺼줄게요.

 

 

사용자 계정과 자격 증명 관리자가 있는데 '사용자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여기서는 PC 설정에서 내 계정 변겅, 계정 유형 변경, 다른 계정 관리 등을 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기본값으로는 앱에서 사용자 모르게 컴퓨터를 변경하려는 경우에만 알림으로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알리지 않음'으로 바꿔주세요.

 

 

그러면 이제 앱에서 무언가가 변경되어도 알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윈도우10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쾌적하게 컴퓨터 사용해보자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