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CU편의점 대만식연유샌드위치 맛 가격 리뷰

by 모리택스 2020. 11. 26.


가끔은 샌드위치가 땡기는 날이 있는데요. CU 편의점에서 대만식연유샌드위치를 사왔어요. 요즘 핫한 샌드위치인데요. 제가 야채를 좋아해서 야채가 많이 들어 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하지만 이번에는 다른 스타일을 도전해봤어요. 덴마크 민트초코우유도 함께 먹었습니다. ㅋㅋㅋ

 

 

CU편의점 대만식연유샌드위치는 야채는 들어있지 않고 치즈, 계란, 햄, 연유 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심플한 구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음에 들어하실 수 있겠네요. 가격은 2,000원이고요. 

 

 

대만식연유샌드위치 맛보다는 식감이 더 기억에 남는데요. 크림은 부드러운데 치즈는 딱딱하니까 좀 따로 노는 느낌?? 그랬습니다. ㅋㅋㅋ 제 스타일에 맞지 않아서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샌드위치 먹는다면 BLT 위주로 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