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오레오 레드벨벳 쿠키 먹어봤습니다

by 모리택스 2020. 10. 12.


마트에 과자사러 갔는데 오레오 레드벨벳이라는 게 있었어요. 제가 레드벨벳 케이크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레오 레드벨벳 샌드위치 쿠키를 구매해봤습니다.

 

 

오레오를 우유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저는 그냥 먹었는데... 다음에는 우유에 찍어 먹겠습니다. ㅋㅋㅋ

 

오레오 레드벨벳 쿠키의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단백질 등 영양정보 확인하시고요~

 

 

한 박스에는 두 봉지가 들어 있는데요.

 

 

한 봉지 안에는 4개의 쿠키가 들어 있습니다. 양 옆에 있는 비스킷이 레드벨벳이네요. 사실 레드벨벳의 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아요.

 

 

뭔가... 애매한... ㅋㅋㅋ 저는 그냥 오리지널 오레오가 나은 것 같아요!!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