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 받는 방법

by 모리택스 2020. 11. 1.


요즘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등 음식 배달 서비스 어플이 많은데요. 쿠팡이츠에서는 첫주문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본 5,000원 쿠폰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총 10,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야만 쿠폰이 추가적으로 발급된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 받기]

share.coupangeats.com/sHrKoxXs3ab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

 

 

 

저도 이번에 최근에 쿠팡이츠에 가입하면서 쿠팡이츠 첫 주문 5,000원 할인 쿠폰과 함께 친구추천 5,000원 할인 쿠폰 2장을 받았어요!! 쿠팡이츠에서는 한식, 치킨, 분식, 돈까스, 족발/보쌈, 피자 등을 시켜먹을 수 있는데요. 주변의 인기 프랜차이즈가 뭐가 있는지도 나오네요.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니 유의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아빠맘명품스시라는 곳에서 오늘의 초밥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쿠팡이츠에서는 인기가 많은 메뉴에는 주문많음, 리뷰최고 등의 태그가 명시되어서 결정장애 있으신 분들은 이거 보고 추천 메뉴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하실 때에는 주소 선택하시고 할인쿠폰에서 사용가능 쿠폰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보통 쿠폰 자동적용이 되기 때문에 따로 쿠폰을 선택하지 않으셔도 첫주문 할인쿠폰이 선택될 거예요. 5천원 할인 가즈아!!

 

 

배달 주문하실 때 할인쿠폰이 적용되어 5,000원 할인을 받았습니다!! 주문금액 14,000원에서 오천원 할인 받아서 총 결제금액이 9,000원이 되었네요. 뿌듯뿌듯 ㅎㅎ 배달 주문하실 때 가게 사장님에게 요청사항(일회용 수저, 포크는 빼주세요 등), 배달 기사님에게 요청사항, 결제수단 선택하시면 돼요.

 

 

 

배달 기사님에게 요청사항은 코로나 19 예방 문 앞에 놓고 전화 (비대면 배달), 직접 수령(부재 시 문 앞), 초인종 누르고 문 앞, 초인종 누르지 말고 문 앞, 도착하면 전화, 직접 입력하기가 있어요. 저는 문 앞에 놓고 전화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신용카드로 결제했습니다.

 

 

쿠팡이츠 첫주문 쿠폰으로 저렴하게 저녁식사를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행복한 일요일입니다. 어플을 들어가시면 주문 수락됨, 메뉴 준비중, 배달중, 배달 완료 이렇게 단계별로 현재 진행 상황을 확인하 수 있어요. 

 

 

배달 출발할 때, 음식이 곧 도착할 때, 음식이 도착했을 때 어플 알림이 뜨는데요. 배달 시에는 이렇게 지도를 통해서 현재 배달파트너님이 어디에 계시는지 확인할 수 있고 예상 소요시간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 저녁은 아빠맘명품스시에서 오늘의 초밥!!

 

 

쿠팡이츠 첫주문 할인 쿠폰으로 오천원 할인받아서 저렴하게 저녁식사를 먹어서 좋네요.

 

쿠팡이츠 앱 설치하시고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꼭 5,000원 첫주문 할인 쿠폰 2장 받으셔서 총 할인쿠폰 3장으로 맛있는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 클릭 안하시면 회원 가입할 때 1장만 발급되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이츠 만원 쿠폰 받기]

share.coupangeats.com/sHrKoxXs3ab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