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늘 부산 날씨 기상 예보 보기

by 모리택스 2020. 10. 29.


벌써 목요일이군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오늘 부산 날씨 확인 해보고 출근할게용. ㅋㅋㅋ 날씨 및 기상예보는 기상처 날씨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읍면동 검색에서 부산광역시를 선택하고 자치구를 선택해주면 되는데요.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동구, 동래구, 부산진구, 북구, 사상구, 사하구, 서구, 수영구, 연제구, 영도구, 중구, 해운대구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부산진구를 선택하고 날씨를 확인해볼게요. 개금동, 가야동, 당감동, 범천동, 부암동, 부전동, 양정동, 연지동, 전포동, 초읍동의 날씨를 확인할 수 있어요.

 

 

지역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오늘 부산 날씨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오늘, 내일, 모레, 주간 기상예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기온, 체감온도, 습도, 바람에 대해서 나오네요.

 

 

주간 기상예보에서는 이렇게 날짜별로 비가 오는지 여부와 온도 확인할 수 있어요.

 

 

기상특보, 예비특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파주의보, 건조주의보가 발령되어 있네요.

 

기상청 날씨누리 홈페이지에서는 이렇게 바다 날씨를 볼 수 있어요. 서해중부 앞바다 날씨가 나오네요. 동해 남부 앞바다 바다 날씨도 볼 수 있어요.

 

 

지진에 대한 것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오늘과 모레까지의 예보요약도 날씨누리에서 제공하는데요. 부산 지역의 예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기온, 최고기온 파고를 확인할 수 있네요. 

 

 

오늘 부산 날씨 확인해보았습니다.

 

 

www.weather.go.kr/w/index.do

 

홈 - 기상청 날씨누리

태풍 강수 바람 눈/비 --> 어는비 --> 예보 지식 --> 산불 해양 지도 PM2.5 초미세먼지 -㎍/m³ 보통 PM10 미세먼지 -㎍/m³ 보통 O3 오존 -ppm 보통 출처: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 출처: 한국환경공단 원하

www.weather.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