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 예약하기 등

by 모리택스 2020. 10. 28.


요즘 집에만 있으니까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드는데요.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깔끔하면서 예쁜 객실들도 있고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여기서는 객실 예약이 가능해요.

 

 

객실은 오동도 빌라, 거문도 빌라, 낭도,백야도, 여자도, 사도, 금오도, 장군도 빌라 숙소가 있어요. 연인 혹은 가족 단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수 예술랜드의 스페셜오퍼입니다. 바베큐장, 오션스카이워크에 대한 내용이 있네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객실들!!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로 가서 한가로이 쉬고 싶네요.

 

 

단순히 뷰와 시설이 좋은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완벽하게 꾸몄다고 하는데요. 가구, 소품 하나하나 모두 예술적으로 예쁠 것 같네요.

 

 

여수 예술랜드 문화체험 요소로는 뭐가 있는지 찾아보았습니다.

 

AR 3D 트릭아트 뮤지엄 소설이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가면 진짜 좋을 것 같네요. 올해 국내여행은 여수로 가즈아!!

 

 

미디어아트 조각공원 풍경에서는 50미터의 미디어 터널과 150미터 인공암반동굴을 지나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조각 공원이 있어요.

 

 

저망대 마이다스의 손에서 사진 한 컷 찍고 ㅎㅎㅎ

 

익스트림 공중그네 스윙이 있는데요. 정말 짜릿하고 재밌을 것 같네요!!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함께 타면 좋을 것 같아요. 바다 풍경도 감상하고 사랑도 나누고 ㅎㅎ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의 오션스카이워크는 상공 100m에 투명강화유리를 바닥에 설치하여 안전장치를 착용하고 구름다리를 지나가는 거래요. 짚라인도 탈 수 있고요. 재밌겠네요. 아 여행 가고 싶어요.

 

 

2단동굴 인피니티풀 아라도 있는데요. 바다를 보면서 수영을 할 수 있어요!!

 

 

 

 

여수 예술랜드 리조트에서는 판타지아 드림 서커스가 있는데요. 유럽형 서커스로써 기상천외한 공연과 환상적인 댄스쇼를 볼 수 있어요.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도 있는데요. 뷔페 미각에서 신선한 샐러드, 갈비탕, 장어탕, 돈가스, 새우볶음밥 등을 먹을 수 있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든든한 점심 혹은 저녁식사 한 끼 어떨까요.

 

 

여수예술랜드에는 세미나실도 있는데요. 약 200여석의 대회의실과 70여석의 소회의실이 있습니다. 기업 세미나나 동호회 모임 장소로 제격입니다. 이번 겨울에는 여수 여행 가야겠어요.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예약하러 가기

www.alr.co.kr/index.html

 

(주)여수예술랜드

여수예술랜드, 컬쳐&리조트, PROUD OF 여수예술랜드, 여수예술랜드, 컬쳐&리조트

alr.co.kr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0) 2020.11.01
오늘 부산 날씨 기상 예보 보기  (0) 2020.10.29
오늘 대전 날씨  (1) 2020.10.26
토요일 로또 구매시간  (0) 2020.10.25
오늘 미세먼지 농도 확인하기 - 에어코리아  (0) 2020.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