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푸라닭 메뉴 보기

by 모리택스 2020. 9. 15.


제 친구가 푸라닭 치킨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사먹어볼까 생각중이에요. 그래서 메뉴를 찾아보았습니다.

 

 

신메뉴


푸다락의 신메뉴입니다. 블랙치즈케이크, 블랙크로칸슈!! 아니 통닭집에 치즈케이크가 웬말!! 근데 뭔가 고급지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

 

 

 

치킨


푸라닭의 치킨입니다. 메뉴가 진짜 많은데요. 순살블랙마요, 블랙마요윙콤보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푸라닭 치킨!! 배달 주문, 홀 식사, 포장 주문 모두 가능합니다.

 

 

순살도 맛잇지요~~ 푸라 윙콤보, 블랙알리오도 있는데요. 제 친구는 블랙알리오가 맛있대요. 무슨 맛인지 감이 안잡히는데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순살로도 블랙알리오 있고요~ 블랙악마는 엄청 매워보이네요.

 

 

 

악미치킨이라니... ㅋㅋㅋ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패스입니다.

 

 

순살치킨 가즈아!! 생맥주에다가 딱 먹고 싶네요 ㅠㅠㅠ

 

 

매드갈릭, 파불로 치킨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아니.. 푸라닭 메뉴 왤케 많아요?! 처음 알았네요 ㅋㅋㅋ 하루에 1개씩 먹어도 질리지 않을 듯

 

더차이나는 깐풍치킨인가봐요. 이것도 맛있겠다 ㅠㅠㅠ 달달하면서 짭쪼름할듯??

 

 

사이드메뉴


치킨과 피자라면 넘나 행복하죠. 푸라닭에는 고르곤졸라피자, 어니언불고기피자가 있어요.

 

 

콘포테이토피자도 있고 사이드 메뉴로 블랙치즈볼도 있습니다!! 존맛이겠다 ㅠㅠ

 

 

오징어링, 어니언링도 있는데 맥주 안주로 제격

 

 

너무나도 다양한 푸라닭 메뉴!! 빅치즈스틱, 모둠감자도 있어요. 어서 빨리 배달 주문 하라긔~

 

 

요즘 통닭에 떡복이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떡볶이의 매콤한 양념에 치킨을 찍어서 먹으면... 한국인이라면 그 누가 싫어할까요?

 

그외에 술안주로 해물누룽지탕, 풍부한 어묵탕, 푸라화이트짬뽕, 통오징어짬뽕탕, 소떡소떡 등이 있습니다. 푸라닭은 메뉴가 다양해서 좋네요!!

 

www.puradakchicken.com/main/index.asp

 

푸라닭 치킨

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개, 메뉴 소개, 가맹점 안내, 창업정보 제공. 푸라닭, 푸라닭 치킨

puradakchicke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