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by 모리택스 2020. 9. 16.


저희 부모님께서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라는 MBN 프로그램인데요. 다큐멘터리이면서도 재밌는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보고 계시죠.

 

원시의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자연 다큐멘터리 나는 자연인이다!!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그런 방송인데요. 다시보기는 MBN 프로그램에서 가능합니다. 본방송은 수요일 밤 9시인 점 참고하시고요.

 

 

 

기획의도


꽉 막힌 도시보다는 드넓은 자연을 선택한 자연인들. 자연과 동화되어 욕심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을 담은 다큐멘터리 방송인데요. 그들의 행복 비결을 찾아가는 것이 나는 자연인이다의 기획의도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진행을 잘하시지요.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는 아까 말씀드렸듯이 MBN 홈페이지에서 가능한데요. 416회 수학쌤의 산골 놀이터,412회 내겐 너무 달달한 산 자연인 강대원, 411회 허허실실 산골라 와이프 자연인 이용길 등의 회차를 볼 수 있습니다.

 

 

 

SNS공유도 가능하고 다시보기를 누르시면 볼 수 있지요.

 

일반 화질은 1,000원이고 HD 고화질은 1,500원인데요. 정기권을 구매하시면 무제한으로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www.mbn.co.kr/vod/programContents/592/3166#1##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기획 : 정해상 프로듀서 : 방일방송시간 : 수요일 밤 9시 50분

www.mbn.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