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by 모리택스 2020. 9. 12.


실시간검색어 순위로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가 올라왔는데요. 향수, 바디로션, 샤워젤, 데오드란트, 퍼퓸 오일 등 다양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상품리스트


한번 상품들을 구경해보기 위해 더바디샵 쇼핑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습니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더바디샵의 베스트 셀러라고 하는데요. 은은한 화이트 머스크 향의 화장품들!!

 

화이트머스크 샤워젤, 바디로션, 후레그런스 바디 미스트, 오 드 퍼퓸, 데오드란트, 오드 뚜왈렛 등의 제품들이 있네요!! 넘나 향이 좋을 것 같은데요.

 

 

 

추석 선물로 3종 선물세트도 있으니 지인분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핸드크림은 진짜 사용해보고 싶네요!!

 

 

바디로션


바디로션을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가격은 28,000원이고요 용량은 400ml입니다. 배송비는 무료배송이었고요. 네이버 n페이로도 구매 가능하네요.

 

 

은은한 머스크 향의 대용량 바디 보습제!! 바디 로션 ㅎㅎ 샤워 후에 바디로션을 바르는 것이 참 중요한데요. 향이 좋을 것 같네요.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향 중 하나가 화이트 머스크일텐데요. 자스민, 아이리스 등의 은은한 향이 나는 것이 특징이지요.머스크 멜로추 추출물, 시어버터, 바바수 오일, 스윗 아몬드 오일 등으로 피부를 매끈하게!!

 

 

오 드 퍼퓸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오 드 퍼퓸 50ml도 있는데요. 이건 가격이 54,500원입니다. 머스크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매력적인 이미지를 어필하기 위해서는 향수가 선택 아닌 필수지요. 저도 하나 구매해봐야겠어요. ㅋㅋ

 

구매하기 전에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에 대한 상품평도 살펴보면 좋을 것 같아요~!

 

www.thebodyshop.co.kr/display/category/line/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