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강남역 맛집 '이딸라시안' 데이트 코스로 좋아요 스테이크 존맛탱

by 모리택스 2020. 5. 22.


오늘은 강남역 맛집인 이딸라시안에 다녀왔어요. 강남역 운현빌딩에 있는 퓨전 요리 맛집인데요. 이탈리안 음식과 아시안 음식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너무나 조화~~

 

 

첫 번째 사진은 이딸라시안 italasian 뒤편에서 찍은 거고 여기가 정문이에요!!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소개팅 장소로도 넘나 좋은 식당입니다!!

 

 

강남역 맛집 이딸라시안의 메뉴 살펴볼게요. 우선 마실것부터 소개해드릴텐데요. 칵테일이 유명한 곳이에요. 피치 크러쉬, 블랙 러시안, 파인애플 선샤인, 미도리 샤워, 체리블라썸, 스트로베리 크림, 진 토닉, 마가리타, 데킬라 선라이즈 등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이 있어요.

 

그리고 와인은 버니니 클래식, 산타 리타 120 카베네 쇼비뇽, 샤또 알바, 알리모스 말벡, 베린저 화이트 진판셀, 까르멘 샤도네이, 홈노브 피노누아, 와인 메이커스 랏 리저브 까베르네 쇼비뇽이 있어요. 

 

맥주와 소주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블루문, 파울라너, 빅 웨이브, 1664 블랑, 산 미구엘, 맥스 크림 생맥주, 참이슬, 호가든, 스텔라 아르투아, 호가든 등이 있습니다.

 

 

샐러드 메뉴로는 연어 쉬림프 샐러드, 웰빙 샐러드, 바사삭 치킨 샐러드, 에어프릴 스노우 파히타 샐러드가 있어요!! 감바스 알 아히요는 화이트 와인에 빠질 수 없는 술안주죠. 데이트 코스로 넘나 좋은 이딸라시안!! 다양한 요리들이 있어서 좋네요.

 

 

에피타이저로는 새우파히타 앤 칩스, 스테이크 앤 칩스, 채끝 등심 파히타, 숯불 바비큐 플래터가 있고요. 파스타로는 스노윙 치즈 갈릭 올리브오일 스파게티, 트와이스 믹스드 크림치즈 스파게티, 새우 할라피뇨 스파게티, 토마토 칠리 스파게티가 있어요.

 

 

밥 종류로는 스파이시 칠리 쉬림프&치킨, 몽골리안비프, 쉬림프&치킨, 쉬림프 바질 필라프, 블랙빈 소스 쉬림프 치킨 등이 있답니다. 강남역 맛집인 이딸라시안은 밥 요리가 맛있어요!!

 

 

저는 진 토닉과 라즈베리 모히또를 주문했어요. 진 토닉은 제꺼!! 제가 깔끔한 맛의 술을 좋아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스파이스 칠리 쉬림프 & 치킨입니다. 새우와 닭고기가 들어간 볶음밥인데요.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어요!!! 밥이 꼬들꼬들해서 제 스타일이네요. ㅎㅎㅎ

 

스테이크 앤 칩스입니다!! 맛있는 소고기 스테이크와 감자튀김이 있네요. ㅎㅎㅎ 스테이크는 마늘, 양파와 함께 나와요. 

 

 

낮에 즐기는 칵테일 무엇 ㅋㅋㅋㅋㅋ 진토닉은 언제 먹어도 좋아요 ㅠㅠㅠ 오랜만에 아는 누나를 만나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좋네요. 보니까 데이트 코스로 여기에 오거나 소개팅 하러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소개팅 하고 싶네요.... ㅎㅎㅎㅎㅎ

 

 

감자튀김이 맛있었던 스테이크 앤 칩스 ㅋㅋㅋㅋㅋㅋ 강남역에서 쇼핑을 하고 와서 먹는 거라 그런지 맛있게 먹었네요. 역시 시장이 반찬입니다.

 

 

매콤한 맛이 좋았던 아시안 요리 스파이시 칠리 새우 볶음밥!! 지하에 있어서 조용하고 좋아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데이트를 하거나 소개팅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강남역 맛집 이딸라시안 위치는 아래의 지도를 통해서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