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

by 모리택스 2020. 8. 22.


저는 오프라인 숍에서 쇼핑하는 것보다는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명동이나 강남도 못가고 그래서 더욱 더 그런 것 같아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운동화, 스니커즈와 같은 신발 그리고 운동복 상의 하의 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 품질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자주 애용합니다. 이번에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나만의 주말 레시피라고 해서 최대 40% 할인 행사를 하고 있더라공. 아디클럽 전용으로 하시면 추가 할인 20%도 받을 수 있대요.

 

베스트셀러 한정 시간 30% 할인도 진행중이고 그나저나 손나은 씨 이쁘네용.

 

ZX 2K라는 신발도 이뻐보여요. 그냥 다 이쁘네요 아주 ㅋㅋㅋ

 

 

아디다스의 ZX 5000이라는 신발도 한 번 감상하시고...

 

남성 패션 카테고리로 들어가봤는데요. 슈퍼스타 신발, 트레이닝 반바지, 트레이닝복 긴바지 등이 있었어요. 가끔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들도 있으니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 번 잘 찾아보세요. ㅎㅎ

 

290mm 이상의 큰 사이즈 운동화들도 있으니까 한번보시고

 

 

여성패션 카테고리로 왔는데요.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운동화들 중에서는 이쁜 것도 많아요.

 

스포츠 브라, 우먼스 팬츠 등과 같은 운동할 때 입으면 좋은 의류들도 있습니다.

 

 

스트러터, 머스트해브 1/4 쇼트,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등이 베스트 상품이라는데 한번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둘러보시기 바랄게요.

 

https://shop.adidas.co.kr/adiMain.action?NFN_ST=Y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SHOW TIME! 베스트셀러 한정 시간 30% 할인! 시크릿 코드를 입력하세요

shop.adidas.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