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BBQ 메뉴 소개 및 가격

by 모리택스 2020. 8. 22.


요즘 네고왕 황광희씨 때문에 BBQ가 핫한데요. 비비큐에서 네고왕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에요. 비비큐 치킨 시켜먹어야할 각인데요.

 

비비큐 네고왕 할인 이벤트!! 해당 세트 메뉴하고 가격 설명해드릴게요. 우선 황금올리브 치킨 세트(네고왕)은 황올 1마리 + 황올닭다리2개 + 케이준감자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이 23,000원입니다.

 

 

BBQ 메뉴 중에서 자메이카치킨, 스모크치킨 세트도 네고왕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황금올리브치킨은 가격이 18,000원이에요. 가족들과 함께 먹기에 딱이죠.

 

 

그 외에 다른 비비큐 메뉴로는 핫황금올리브크리스피, 핫황금올리브블랙페퍼, 핫황금올리브찐킹소스 등이 있어요. 찐킹소스는 가격이 20,000원입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는 통닭이네요.

 

 

순살크래커도 있던데 저는 안먹어봤어요 ㅋㅋ

 

비비큐 메뉴 중에는 사이드 메뉴도 있는데요. 황금알치즈볼, 케이준감자, 쇼콜라볼(초코볼) 등이 있어요. 황금알치즈볼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더블치즈볼이나 고구마치즈볼도 유명하고요.저는 BBQ 메뉴 중에서는 크림치즈볼 좋아해요 ㅋㅋ

 

양념소스와 음료수도 있지요. 비비큐 메뉴와 가격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말 저녁으로 가족들과 함께 칰힌 어떠신가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