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

by 모리택스 2020. 8. 21.


MBC의 새로운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한 여자를 동시에 사랑하는 한 형제. 그 사이에서 여자는 어쩔줄 몰라하는데요. MBC의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의 인물관계도입니다.

 

임수향이 맡은 오예지는 미대생이며 서환이 있는 학교 반의 교생 선생님입니다. 그리고 배우 지수가 맡은 서환은 고등학생이고요. 그리고 서환의 형제인 레이서 서진(하석진)! 진의 레이싱팀에 있는 캐리정(황승언)이 있습니다.

 

MBC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인물관계도로 스토리를 파악해보세요. 

 

오예지는 평범한 행복을 꿈꾸고 있는데 형제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요. 상당한 내적 갈등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통 멜로 드라마라고 할 수 있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저도 시간이 될 때 틈틈히 보고 있습니다.  대담한 필력을 담은 조현경 작가의 스토리. 많은 인기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것 같아요.

 

내가예 인물관계도로 미리 등장인물 파악하시고 드라마를 보시면 좋겠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