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샤로수길 돈가스 맛집 가츠가게 프리미엄 돈카츠에 로리나 레몬 음료수

by 모리택스 2020. 8. 1.


날씨가 좀 흐린 날이었네요. 샤로수길에 맛집이 엄~청 많은데요. 오늘은 혼자서 가츠가게에 가서 돈가스를 먹고 왔습니다. 주변 골목을 조용한데 샤로수길 돈가스 맛집 가츠가게에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메뉴판에는 샤로수길 맛집 가츠가게만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저온숙성으로 고기를 숙성하여 돈까스를 만든다고 해요!! 돈가스윙스 너무조항~ 모든 돼지고기는 제주산이라고 하는데요. 제주산 생고기가 맛있긴 하지요. 소스는 데미브라운, 리치크림, 래디시, 포레스트 소스가 있어요. 그래도 제가 돈가스를 먹을 때 가장 좋아하는 건 소금입니다. 여기는 ㅊ너혜향 솔트!!

돈가츠 종류로는 로스 돈가스, 데미브라운돈가츠, 포레스트 돈가스, 스페셜 돈까스, 프리미엄 돈까스가 있어요. 치킨가츠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용

 

 

튀김에는 맥주!! 그래서 맥주도 있어요. 블루문, 호가든, 테라, 카스 등이 있네요. 음료는 로리나 레몬 핑크 오렌지, 산펠레그리노 레몬 오렌지 그린자몽이 있고요. 코카콜라도 있지요.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프리미엄 돈카츠가 나왔네요. 튀김옷이 진짜 밀도 높게 튀겨진 듯한 느낌... 옆에는 천혜향 솔트가 나왔습니다.

 

 

식기가 아기자기한게 넘나 귀여워요 ㅠㅠ 샤로수길엔 이렇게 소박한 느낌의 식당이 많은 것 같네요. 반찬은 깍두기와 피클이 나와요.

 

 

고기에서 비린내도 안나고 깔끔했어요!! 진짜 맛있다는... 특히 제대로 튀겨서 튀김옷이 엄청 바삭바삭해요 ㅋㅋ

 

 

로리나 레몬 탄산음료도 최고!! 과일향이 엄청 진해요 ㅎㅎㅎ 샤로수길 맛집 가츠카게에서 먹었던 돈가스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용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