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파파존스 메뉴 및 가격 - 수퍼 파파스 피자 추천 할인쿠폰으로 인터넷 주문 배달

by 모리택스 2020. 7. 18.


 

집밖으로 나가기 귀찮을 때에는 집에서 음식 배달을 시켜서 먹는데요. 오늘은 파파존스 봉천점에서 피자를 시켜 먹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수퍼 파파스라는 피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오이피클, 파파존스 갈릭디핑소스, 핫소스가 기본으로 딸려오고요.

 

 

페퍼로니 피자 메뉴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올리브가 들어간 수퍼 파파스가 땡겼어요.

 

 

요즘 배달원들이 비양심적으로 고객의 음식을 몰래 빼먹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이렇게 안심 스티커를 붙여놨네요. 소수 때문에 다수가 욕 먹는 이런 상황... 매우 맘에 안들어요.

 

 

아무튼 저는 이렇게 인터넷으로 온라인 신규가입 라지 이상 피자 25% 쿠폰을 이용해서 할인받았어요. 원래는 총 28,600원인데 인터넷주문할 때 할인쿠폰을 사용하니까 6,630원이 할인되어서 21,970원에 먹었네요.

 

 

파파존스 메뉴 알아보기 전에 제휴할인 알아볼게요. 카드사, 통신사 포인트로 제휴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SKT 티멤버십, KT 멤버십, 유플러스 멤버십, 현대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쿠폰도 오네요.

 

 

파파존스 메뉴 및 가격입니다. 치플레 치킨,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스파이시 치킨 랜치, 치킨 바베큐, 화이트, 아메리칸 핫도그, 파파스 파스타,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의 메뉴가 있네요. 피자 존맛탱 ㅠㅠ

 

파파존스 메뉴 중 수퍼 파파스라는 피자 메뉴입니다. 햄, 올리브 등이 들어 있어요.

 

 

제가 올리브가 들어간 피자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파파존스 메뉴 중에서 수퍼 파파스 피자 추천드려요.

 

 

피자는 느끼하니까 오이 피클과 함께 ^^

 

 

갈릭 디핑 소스는 빠질 수가 없지요.

 

 

치즈의 향연.... 배달음식으로 피자 넘 좋아!!

 

 

파파존스 봉천점에서 인터넷주문으로 시켜 먹은 피자!! 수퍼 파파스 메뉴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