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람의 나라 연 모바일게임 PC에서 하자

by 모리택스 2020. 7. 18.


7월 14일에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게임이 오픈했는데요. 저는 스마트폰으로도 하지만 주로 컴퓨터에 녹스플레이어를 설치해서 게임을 하고 있어요. 녹스플레이어는 PC에서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구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이동하셔서 녹스플레이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현재는 6.6.1.1버전이 이쏙 바람의나라 연 전용 버전도 있네요. 지난버전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맥버전(Mac버전)의 녹스플레이어 실행기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

 

 

게임센터로 들어가보았는데요. 바람의나라 연, 리니지M, 라그나로크 오리진, 리니지2 레볼루션 등의 스마트폰 게임을 컴퓨터로도 할 수 있나 봅니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녹스!! 안드로이드7 버전을 지원하고요. 안정적이면서 조작도 간편합니다. 넥슨, 넷마블, 카카오게임즈, IGG, 액션스퀘어, 블루아이티 등의 게임을 할 수 있어요.

 

 

녹스 앱플레이어로 바람의나라 연 모바일 게임 가즈아!! 무료에다가 모바일게임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즐길 수 있다니!! 마우스 키 녹화도 가능해요. 멀티 플레이는 당연하고요.

 

 

저는 녹스 앱플레이어로 바람의나라 모바일을 하고 있습니다. 진짜 재미있네요!!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며 가능합니다.

 

https://kr.bignox.com/

 

녹스 앱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키보드와 마우스로? 클릭 한 번으로 가상키보드 실행이 가능하며 PC버전의 게임도 간편하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와 마우스로 컨트롤하여 뛰는 자에서 나는 자가 되어볼 수

kr.bignox.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