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로블록스 다운로드

by 모리택스 2020. 9. 30.


배그, 롤 등 인기있는 게임은 질렸다면 로블록스는 어떨까요? ㅋㅋ 제가 배그하다가 질리면 가끔 심심풀이로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Roblox라는 게임입니다.

 

레고하고도 비슷한 느낌인데요. 블록 형태로 되어 있는 오픈 샌드박스 월드에서 게임을 하는 거예요.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것 같기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해보고 플레이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회원가입 후 페이스북 계정을 연동해서 간편하게 로블록스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로블록스 다운로드는 윈도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아마존 앱스토어, 엑스박스원, 마이크로소프트 샵에서 가능한데요.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

 

로블록스 다운로드를 하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게 되면 다양한 게임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시노비라이프, 입양하세요, 월드제로, 아스널, 아일랜드, 탈옥수와 경찰, 밉시티, 벌떼 시뮬레이터, 광선검 시뮬레이터, 빅 페인트볼, 던전퀘스트 등 다양한 Roblox 게임들이 있어요.

 

로블록스 다운로드를 해서 즐겨보고 싶군요. ㅎㅎㅎ 밸런타인데이, 피자 가게에서 일해요, 속도 실행 시뮬레이터, 놀이공원 타이쿤2, 마이 레스토랑, 메가 이지 오비, 로블록시안 고등학교, 자연 재해 서바이벌 등 게임이 많네요.

 

 

로블록스에서는 자신의 아바타도 이쁘게 꾸밀 수 있어요. 장비, 복장, 신체 부위 등을 구매해서 꾸밀 수 있답니다.

 

 

로블록스 스튜디오에서는 내가 상상하는 걸 게임으로 만들 수 있어요.

 

 

로블록스 다운로드 바로가기

www.roblox.com/

 

Roblox

Roblox는 차세대 엔터테인먼트의 선두 주자입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사용자 제작 3D 세상에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서 게임을 개발하고 즐겨보세요.

www.roblox.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