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네이버 룰렛돌리기 원판돌리기 게임 PC 모바일 둘 다 가능

by 모리택스 2020. 7. 18.


직장 동료들과 함께 점심 식사로 뭘 먹을지 결정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인데요. PC에서 검색하면 안떠요. 모바일 네이버로 들어가셔서 '룰렛돌리기'를 검색하셔야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서 링크를 글 하단에 걸어두었습니다.

 

 

네이버 룰렛돌리기를 해볼게요. 원판돌리기는 옵션 개수를 최소 2개부터 8개까지 설정 가능해요. 돌려돌려 원판돌리기!! 가즈아~

 

 

저는 네이버 원판돌리기 게임의 옵션 개수를 3개로 설정하고 테스트로 돌려보았어요.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을 이용하면 뭐든 쉽게 결정할 수 있겠군요. 저는 테스트니까 각 원판에 A, B, C를 적어주었습니다. 그리고 설정완료를 눌러주었어요.

 

 

'원판돌리기' 버튼을 클릭하면 원판이 돌아갑니다.

 

 

두근두근...!! 결과로 뭐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C가 나왔네요!! 네이버 룰렛돌리기 게임 소개해드렸습니다.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m&sm=mtb_txc&query=%EC%9B%90%ED%8C%90%EB%8F%8C%EB%A6%AC%EA%B8%B0

 

원판돌리기 : 네이버 통합검색

'원판돌리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