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울사랑상품권 제로페이 이용방법 가맹점 찾기

by 모리택스 2020. 7. 10.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하여 서울시에서는 서울사랑상품권을 지급하였는데요. 저도 받았습니다. 모바일 서울사랑상품권을지급 받아서 제로페이 어플을 통해서 이용하고 있어요. 상품권은 관악구, 서초구, 중구, 종로구, 강서구, 강남구, 강동구, 송파구, 동대문구, 서대문구, 은평구, 노원구, 강북구, 성동구, 중랑구 등 각 지역구 별로 존재합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비플 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핀트, 페이코, 핀크, 올원뱅크, 투유뱅크, 썸뱅크, IM샵, 전북은행, 광주은행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을 설치해서 상품권 번호를 등록해주면 돼요. 저는 제로페이 어플을 설치했어요.

 

 

제로페이 회원가입 과 계좌연동을 해주시고요. 그 다음에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을 등록하시면 돼요.

 

등록 하시고 서울사랑상품권 사용처는 글 하단에 있는 주소로 이동하셔서 검색하시면 돼요. 생각보다 사용처가 많진 않지만 ㅠㅠㅠ 

 

아무튼 비플 제로페이 앱으로 서울사랑상품권을 등록해주면 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해서 재난지원금으로 30만원을 지급했는데요. 모바일로 지급받으면 10% 더 줘서 총 33만원이 들어오더라고요.

 

 

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찾기는 아래의 링크를 타고 이동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https://news.seoul.go.kr/economy/archives/506382?refresh

 

서울사랑상품권 이용방법

서울사랑상품권 사용방법

news.seoul.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