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남부

샤로수길 일식 맛집 히토리 더 야끼동 스테이크 덮밥

by 모리택스 2020. 7. 10.


고기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데요. 샤로수길 일식 맛집 중에서 히토리 더 야끼동이라는 곳에서 스테이크 덮밥을 먹고 왔어요. 이름은 스테키동!!

 

 

샤로수길 맛집 히토리 더 야끼동에는 위와 같은 메뉴가 있는데요. 부타동, 야끼규동, 스테키동, 지도리동, 간장새우덮밥, 호르몬동, 비프카레덮밥, 스테키카레덮밥, 돈카츠 카레덮밥, 규니꾸우동 등이 있어요.

 

 

저는 스테이크 덮밥과 치킨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캔콜라도 하나!! 여기는 코카콜라 줍니다. 굳 ㅎㅋㅋㅋ

 

샤로수길 일식 맛집 히토리 더 야끼동에서 즐기는 스테키동!! 계란 노른자도 들어 있는데요. 쓱쓱 섞어서 먹으면 존맛이에요. 고소한 맛이 입에서 감돌아요.

 

겉은 바삭바삭하지만 속은 촉촉한 치킨가라아게도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진국입니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