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부모님 선물로 굳

by 모리택스 2020. 7. 9.


저희 부모님께서는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드시고 있는데요. 40~50대 중장년층을 타겟으로 한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가 있길래 선물해드렸어요. 어떤 특별한 특징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 한 박스에는 30포가 들어 있네요. 어르신들에게 필요한 추가 성분 아연, 철 등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 충분하고요.

 

 

저도 유산균 제품을 꾸준히 챙겨 먹고 있는데요.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부모님 선물로 아주 좋은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 부모님께 드리니까 되게 만족해 하시는 것 같았어요.

 

 

철, 아연, 비오틴이 들어 있는 로그네이처 로그 실버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배변활동 원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