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피타임 유무선공유기 A604R 5G 가정용으로 좋아요

by 모리택스 2020. 6. 12.


A클래스를 지원하는 공유기가 필요해서 아이피타임 A604R 유무선공유기를 구매했어요. 기존의 공유기가 오래되기도 하였구... ㅎㅎ

 

 

아이티파임 A604R 공유기 스펙 사양입니다.

 

 

아이피타임 A604R 유무선 공유기 안에는 이렇게 본품과 함께 전원케이블, 랜선케이블이 있어요. 사용설명서도 있으니까 참고하시고요.

 

연결해서 사용해봤습니다. 2.4GHZ 안테나 2개, 5GHZ 안테나 2개 이렇게 총 4개의 안테나가 있는데요. 2.4GHZ 4개 안테나 있는 거에 비해서는 신호가 약하기는 합니다... 그래도 뭐.. 5G 와이파이를 위해서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색상은 화이트라서 이뻐요. ipTIME 공유기 디자인 자체는 깔끔 ㅎㅎ

 

 

안테나는 회전시키거나 꺾을 수 있는데요. 안테나가 2개라면 하나는 수평으로 놓고 다른 하나는 수직으로 놓으면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가정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가성비 갓갓 유무선공유기 와이파이 A604R!!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