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오사카부루스 메뉴

by 모리택스 2020. 7. 8.


저렴한 안주로 유명한 오사카부루스 술집.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3,900원짜리 메뉴입니다. 닭꼬치, 염통꼬치, 타코야끼 등의 요리가 있어요.

 

오사카부루스 메뉴 중에서 6,900원짜리 안주입니다. 안주 가격이 이렇게 저렴한 술집이 어디 있으려나요. 오징어입버터구이, 통한치튀김, 치즈스틱, 복불복 스팸주먹밥등이 6,900원이래요.

 

 

7,900원짜리 안주 메뉴도 맛있어 보이네요. 오사카블루스의 문어숙회, 알감자불고기그라탕, 칠리새우, 후라이드치킨, 모듬감자튀김!! 넘나 맛있어 보이쟈나...

 

오사카부루스 메뉴 중 9,900원짜리 안주 요리입니다. 치킨떡볶이라니 ㅋㅋㅋㅋ 소주 안주로 딱인데요?! 이 술집 진짜 가고 싶다능... 오꼬노미야끼에 생맥주도 최곤데 ㅎㅎㅎ

 

11,900원짜리 안주로는 연어샐러드, 해물알탕, 메로머리데리야끼 등이 있어요.

 

 

오사카부루스의 단품스페셜 메뉴입니다. 모듬튀김, 치킨탕수육, 부대찌개, 모둠꼬치 등이 있어요.

 

오사카블루스는 광명사거리점, 라페스타점, 수원역점, 고양점, 잠실새내점 등 다양한 매장이 전국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osakablues.com/php/main.htm

 

오사카부루스

오사카부루스, 프렌차이즈, 창업안내, 모든안주3900원부터

www.osakablues.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