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 소개

by 모리택스 2020. 6. 24.


여러분 곰탕 좋아하시나요?? 저는 고기가 많이 들어 있는 곰탕을 좋아하는데요. 바우네 나주곰탕 맛있는 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원권선점, 인계점, 안산사동점, 부산 석대수목원점, 서울 독산점, 롯데팩토리아울렛점, 합정동점, 김천혁신점 등 다양한 곳에 매장이 있는데요.

 

 

우선 바우네 나주곰탕 인기 있는 메뉴들입니다. 바우네곰탕은 사골육수와 고기육수로 나뉘고요. 얼큰우거지 곰탕도 있어요. 그리고 모둠수육과 소불고기 전골도 인기 많아요.

 

 

식사류로는 바우네곰탕(사골육수)가 인기!! 오랜 시간 동안 고아낸 사골 육수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국물 맛이 기가 막힐 것 같네요.

 

 

특선 메뉴로는 특영양곰탕이 있는데요. 인삼, 대추 ,은행 등 건강에 좋은 재료가 들어 있어서 무더운 여름에 기력 보충으로 좋지요.

 

 

소머리곰탕도 맛있어요 ㅎㅎ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 중에서는 모둠 수육이 있는데요. 소주 안주로 굿!!

 

소불고기전골과 소곱창 전골도 있는데요. 추운 겨울에는 전골 메뉴도 좋지요. ㅎㅎ 곱창, 양, 수육, 각종 채소를 넣고 끓인 소곱창 전골!! 

 

 

바우네 나주곰탕 사이드메뉴인데요. 소고기부추전, 왕만두 등이 있어요. 질 좋은 고기와 버섯으로 만든 왕만두!! 어린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 요리네요. ㅎㅎ

 

 

소고기튀김도 있는데요. 소고기를 동그랗게 튀긴 술안주래요. 이것도 맛있을 것 같네요. ㅎㅎ

 

 

여름에는 고기쌈냉면!! 그리고 겨울에는 사골떡만두국!! 바우네 나주곰탕 메뉴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매장 찾기도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http://www.najoo.kr/

 

바우네 나주곰탕

손님이 식당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을 경우 재방문율은? 약 40% 두번째, 세번째도 만족했을 경우 재방문율은? 약 70% 손님이 식당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을 경우 재방문율은? 약 40% 두번째,

www.najo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