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by 모리택스 2021. 1. 17.


휴일지킴이약국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갑자기 머리가 아프거나 배가 아플 때

약국에서 파는 약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집에 소화제나 두통약이 없으면

집 근처 약국에서 약을 사와야죠.

그런데 일요일처럼 휴일에는

약국 문이 여는 곳도 있고

안 여는 곳도 있는데요.

휴일지킴이약국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가 가능해요.

 

 

 

 

 

휴일지킴이약국, 연중무휴약국, 공공심야약국

검색이 가능한데요. 저는 서울특별시 광진구의

휴일지킴이 약국을 검색하여 토요일이나 일요일에도

문을 여는 곳을 찾아보겠습니다.

 

이렇게 지역 검색을 하시면

해당 지역에서 휴일에 문을 여는

약국을 찾을 수가 있어요!!

더클래식약국이 목록에 나타나는데요.

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지도도 클릭해서 위치 확인할 수 있어요.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급할 때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연중무휴약국 검색도 동일합니다.

연중무휴인 곳을 찾게 되면 토요일, 일요일 등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겠죠.

 

 

저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지역을 검색해봤는데요.

연중무휴인 곳은 365열린약국, 난곡비타민약국 등이 있네요.

 

 

 

 

 

 

 

서울, 인천, 대구, 광주, 울산, 부산, 영주, 

상주, 김천 ,구미, 천안, 청주, 충주, 괴산, 

김제, 전주, 익산, 태백 등 각 지역에

일요일 문여는 약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유용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그럼 모두들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휴일지킴이약국 - 일요일 약국 문여는 곳 찾기

www.pharm114.or.kr/m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