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by 모리택스 2020. 12. 26.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징징이 연애력테스트에 이어서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습니다. ㅋㅋㅋ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는 바로 이전 글에 있는데요. 아래 링크로 이동하셔서 할 수 있어요. 참고하시구요~

 

 

morrietax.tistory.com/473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소개팅 상대방에게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라는 것이 있는데 재밌어보여서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징징이와 대화를 통해서 알아보는 나의 연애 타입!!

morrietax.tistory.com

 

 

 

 

 

 

 

 

음식을 통해서 알아보는 스트레스 테스트예요. 푸망과 프립이 만든 심테입니다. 프립은 여가 액티비티를 찾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재미있는 게임 형태로 되어 있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나와 가장 닮은 영혼의 스트리트 푸드를 찾아보는 건데요. 간식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 유형!! 재미있겠네요. ㅎㅎ

 

 

골목길을 걷다가 갑자기 나타난 고굼이... 이 보라색 고구마는 뭘까요? 일단 묻는 말에 대답을 해줍니다. 깜짝 놀랐냐는 고굼이의 말에 저는 '원래 인생이 그런거죠. 굴렁굴렁 굴렁쇠~'라고 대답했어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에서 현재 가장 큰 고민이 뭔지 물어봤는데요. 그리고 어떤 류의 사람이 더 피곤한지 물어보네요. 저는 일은 열심히 하는데 일을 잘 못해서 뒤처리할 것이 늘어나게 하는 사람이라고 대답했어요.... ㅎㅎ

 

 

만약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엇을 하는지 질문이네요. 서핑 같은 액티비티를 배우면 스트레스를 푸는 분도 계실테고, 집에서 쉬거나 맛있는 음식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죠. 휴양지에 가서 그냥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는 분들도 계실테고요. 저는먹방 여행!!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재미있는데요. 몇가지 질문에 대답하면 나는 어떤 성격 유형의 간식인지 알아볼 수 있어요.

 

 

과연 스트리트 푸드테스트의 결과는 뭘까요?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성격 테스트!!

 

 

영혼의 쏠메 소환 중 ㅋㅋㅋ

 

 

저는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결과로 도서관 사서로 일하는 군밤씨가 나왔는데요. 평소에는 조용하지만 자기가 좋아하는 것은 확실한 그런 성격의 간식인가봐요. 여럿이 있는 것보다는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말보다는 글이 더 편하고... 제 블로그의 글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일도 있었을까요...?? ㅋㅋㅋ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긴 합니다만 ㅎㅎ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결과를 한번 봐보고 흥미로우면 친구들과 공유해보는 것도 좋아요.

 

 

푸망을 통해서 해본 스트레스 심리테스트인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도 살펴보세용 ㅎㅎ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poomang.com/frip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추운 겨울 퇴근길. 당신과 함께할 쏘울메이트 간식은?

poomang.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EBS 단기 특강 국어영역 독서 답지 다운로드  (0) 2021.01.07
가자아이 바로가기  (0) 2021.01.07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0) 2020.12.26
경주시청 홈페이지  (3) 2020.12.25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  (0) 2020.1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