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by 모리택스 2020. 12. 26.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소개팅 상대방에게 나는 어떤 모습일까요?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라는 것이 있는데 재밌어보여서 가져와봤습니다. ㅋㅋ 징징이와 대화를 통해서 알아보는 나의 연애 타입!! 푸망과 아마시아에서 만든 심리테스트예요. ㅎㅎ

 

 

징징이 연애력테스트를 저도 진행해봤는데요. 우선 내가 원하는 상대방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남자이기 때문에 여자 징징이를 선택했는데요. 아니 캐릭터가 ㅋㅋㅋㅋㅋ 그냥 징징이 얼굴에 가발만 얹어놓았네요. 벌써부터 웃깁니다.

 

 

 

 

 

 

 

 

 

징징이와의 카톡을 통해서 진행되는 연애력테스트!! 흥미진진한 심리테스트입니다. 주말에는 주로 뭐하는지 물어보는 징징이!! 저는 보통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충전을 하는데요.

 

 

그 다음 질문입니다!! 총 10개의 질문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이번 질문은 애인한테는 어떤 사람이 되려고 하냐는 징징이의 질문입니다. 저는 언제든지 듬직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맛집을 찾았는데 줄이 엄청 길다면?? 저는 맛집이라면 완전 오케이고 먹는 걸 좋아하기에... ㅎㅎㅎ 진짜 맛집이라면 기다려서라도 먹어야죵 ㅎㅎ

 

 

흥미진진한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다음 질문은 기념일 때 선물 같은건 어떻게 챙기냐는 징징이의 카톡!! 저는 미리 상대방이 어떤걸 좋아하는지 캐치한 다음에 그걸 준비해주는 성격이에요...!! 상대방에게 필요한 선물을 주고 싶기에... ㅎ

 

저는 상대방에 어떤 모습에 반할까요?? 제가 원하는 애인의 모습은 저랑 가치관이 비슷한 사람입니다. 가치관이 비슷해야 대화도 잘 통하고 그러니까요.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와 지속적으로 대화를 이어나가려면 가치관이 비슷해야겠지요.

 

 

징징이 연애력테스트에서 계속 질문을 카톡으로 보내는 징징이... ㅎㅎ 있잖아 나 너한테 할말이 있는데! 그것은 뭘까요~? 궁금하시면 글 하단에 있는 심리테스트 링크를 클릭하셔서 진행해보세요!!

 

 

<스폰지밥 결과>

 

제 결과는 스폰지밥인데요!! 

 

 

 

 

 

 

 

 

스폰지밥은 사랑이 넘치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가벼워 보일 수 있지만 사실은 따뜻한 사람이라는 거!! '좋은 게 좋은 거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연애할 때 싫은 소리를 잘 못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격하게 공감... ㅎㅎ) 다정한 성격에 말도 잘해서 주변에 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이미 있다고 하네요. (그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 )

 

 

스폰지밥과 잘 어울리는 친구는 책임감 있는 징징이라고 하고요. 스폰지밥과 잘 안맞는 친구는 정직한 정대만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정대만은 팩폭이 심한 사람이려나..?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결과가 마음에 든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으로 친구들한테 링크 공유할 수 있어요. 자신의 연애 성향을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심리테스트 해보세요~!

 

 

징징이 연애력테스트 하러 가기

poomang.com/amasia

 

연애력! 테스트

가상 채팅으로 당신의 연애력을 파악합니다. 귀엽고 깜찍한 징돌이와 징순이를 만나보세요.

poomang.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자아이 바로가기  (0) 2021.01.07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 간식으로 알아보는 스트레스 심리테스트  (6) 2020.12.26
경주시청 홈페이지  (3) 2020.12.25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  (0) 2020.12.25
JTBC 편성표  (0) 2020.1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