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국수나무 메뉴

by 모리택스 2020. 10. 30.


요즘처럼 찬바람이 불 때에는 뜨끈한 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는데요. 국수나무 메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국수나무의 정식 메뉴입니다. 로제돈까스정식, 크림돈까스정식, 진국정식, 힘찬정식이 있어요. 힘찬정식은 소고기낙지덮밥 + 미니 우동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뜨끈탕면정식, 뜨끈우동정식 등도 있는데요. 국치정식은 생면국수와 미니 치즈돈까스가 같이 나오는 음식입니다.

 

 

 

 

 

 

 

 

냉치정식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요. 살얼음 가득한 냉국수와 부드러운 미니 치즈돈까스로 구성된 음식이에요!! 완전 맛있겠네요 ㅎㅎ

 

국수나무 면요리 소개해드릴게요. 고고제육면, 완소미역국수, 생면국수, 새콤달콤비빔면 등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생면국수가 기본적이고 깔끔하지요. 면을 72시간 저온숙성했다고 해요.

 

 

국수나무 메뉴 중에서는 해물백짬뽕이 있는데요. 사골육수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베트남소고기쌀국수, 국수나무우동, 새우튀김우동도 있어요!!

 

 

돈까스 종류로는 아쿠아돈가스, 국수나무 돈까스, 치즈돈까스, 로제돈까스 등이 있는데요. 로제 돈가스 존맛탱ㅎㅎ

 

 

밥 종류로는 상하이진한짬뽕밥, 고고제육덮밥, 알밥, 돈까스카레덮밥 등이 있답니다.

 

 

밥 요리도 은근 많은데요. 오리엔탈오므라이스, 소고기덮밥, 소고기낙지덮밥, 소고기짬뽕밥 등 맛있는 음식들이 한가득이네요.

 

사이드 메뉴로는 갓모둠튀김(핫바, 오징어튀김, 야채튀김, 당면만두, 미니핫도그), 미니 치즈돈까스, 미니 고구마 치즈 돈까스 등이 있어요. 함박까스도 있네요. ㅎㅎ

 

 

국물떡볶이도 사랑이지요. 주먹밥, 미니우동, 새우튀김도 있습니다.

 

공깃밥, 친환결 제주감귤 한라봉, 음료수도 있고요.

 

여름이나 겨울철 별미도 있어요. 국수나무 계절 메뉴 중에서는 겨울에 먹을수 있는 사골고기국수, 모둠어묵우동이 있어요. 알찬칼만두국과 들깨칼국수도 맛있겠네요.

 

 

모둠어묵탕면, 냉국수, 초계국수, 메밀소바 등이 있는데요. 여름철에는 시원한 면요리가 최고죠.

 

 

순보리물냉면, 순보리비빔냉면, 순보리열무냉면 등 냉면 종류도 있으니까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www.namuya.co.kr/

 

국수나무

본 이용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인터넷 사용자들의 기본권인 사생활 비밀과 자유 및 통신 비밀을 보장하고 불법적인 도청, 정보 유출로 인한 인권침해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고자 명시하는 것

www.namuya.co.kr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큰맘할매순대국 메뉴  (0) 2020.10.31
김준 호랑이김 구매링크  (0) 2020.10.31
커피빈 메뉴 소개  (3) 2020.10.28
안동 하회마을  (0) 2020.10.28
광천김 모델 누구?  (4)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