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커피빈 메뉴 소개

by 모리택스 2020. 10. 28.


벌써 수욜이네요!! 이틀만 더 지나면 꿀같은 주말입니다. 오늘은 커피빈 메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양한 커피와 음료가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인데요.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커피 소개해드릴게요. 아이스 캐러멜 마키아토, 아이스 바닐라라떼, 모카라떼가 있는데요.

 

깔끔한 느낌의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커피, 헤이즐넛 아이스커피도 있어요!! 열량, 포화지방, 나트륨, 탄수화물, 카페인 함량 정보 참고하세요!!

 

 

 

 

 

 

 

커피빈 메뉴 중에서는 카페수아, 아이스 더블카페 라떼, 에스프레소가 있는데요. 카페수아는 진한 더블 에스프레소와 연유가 조합된 메뉴입니다!!

 

커피빈코리아 카페의 커피 중에서는 콜드브루라떼와 콜드브루 등이 있는데요. 깔끔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콜드브루 추천드려요!!

 

커피빈코리아의 드립커피도 있어요!!

 

커피빈 메뉴 중 차 종류로는 레몬 유자 캐모마일 티, 겐마이차 그린티, 작설(코리안 그린티) 등이 있는데요. 다양한 종류의 차들이 많아요!!

 

프래그런트 나이트 쟈스민, 모로칸 민트,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등의 차도 있어요.

 

 

 

 

다양한 종류들의 차가 많지요. 커피빈 코리아에는 살구실론, 파마그래네이트 블루베리, 얼그레이 등의 티가 있습니다.

 

 

커피빈 메뉴 중 차이라떼라는 것이 있는데요. 차이 티와 프렌치 디럭스 바닐라 파우더, 스팀밀크가 들어간 음료입니다!! 맛있어 보이는군요. 카페가고싶네용 ㅎㅎ

 

 

 

 

 

 

 

 

커피 말고 음료 종류도 다양한데요. 캐러멜 아이스 블렌디드, 헤이즐넛 아이스 블렌디드,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 등의 메뉴가 있어요.

 

바닐라 아이스 블렌디드도 맛있어 보이네요. 열량, 포화지방, 나트륨, 탄수화물, 카페인 참고바랍니다.

 

베리베리 아이스 블렌디드, 그린티 아이스 블렌디드 등이 있는데요. 저는 그린티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퓨어 더블 초코렛 아이스 블렌디드도 존맛탱일 것 같아요!! 커피빈코리아 카페에는 다양한 음료가 있어서 좋군요.

 

 

샤인머스캣주스, 구아바주스, 유자파인애플주스 등 병음료 주스도 많아요!!

 

 

레드밸런스, 프룻밸런스, 그린밸러스 등도 있네요. ㅎㅎㅎ

 

 

스파클링 스웨디시 레몬은 스웨디시 베리즈 티와 수제레몬청 탄산수를 넣어서 만든 음료예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핫 더블 초코렛, 핫 바닐라도 있어요. 추운 겨울에 딱이네요.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치즈 넛츠 스콘, 블루베리 초코칩스틱 스콘, 버터스카치머핀 등이 있어요.

 

쉬림프 커틀릿 에그 샌드위치, 아보카도 치킨 텐더 랩, 바베큐 폴드 포크 샌드위치 등의 샌드위치도 있는데요. 아침, 점심, 저녁 식사로 딱이네요.

 

바질치킨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에그 베이컨 브리오쉬, 루꼴라&햄 페스토 샌드위치도 있어요.

 

커피빈 메뉴 중에서 오렌지 쇼콜라 큐브 파운드 케익, 애플 크럼블 큐브 파운드 케익, 망고 피치 무스 케익 등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도 있어요.

 

 

 

 

 

 

쁘띠 까망베르 치즈 케이크, 생크림 카스테라, 밀크레이프도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다이어트하는 분들을 위한 쉬림프&머쉬룸 파스타 샐러드, 트리플 치즈 샐러드, 수비드 치킨 그레인 샐러드도 있어요!!

달달한 얼그레이 마카롱, 산딸기 마카롱, 쇼콜라 마카롱도 있네요!!

 

 

커피빈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coffeebeankorea.com/main/main.asp

 

커피빈코리아 Coffee Bean Korea

The Coffee Bean & Tea Leaf 커피빈코리아

www.coffeebeankorea.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준 호랑이김 구매링크  (0) 2020.10.31
국수나무 메뉴  (0) 2020.10.30
안동 하회마을  (0) 2020.10.28
광천김 모델 누구?  (4) 2020.10.28
피자파는집 메뉴 및 가격  (1) 2020.10.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