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조선일보 바로가기

by 모리택스 2020. 10. 26.


저는 아침마다 신문을 보는데요. 일간지는 여러 곳이 있지요. 그 중에서 조선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선일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는 글 하단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오피니언, 정치, 사회, 경제, 국제, 스포츠, 연예, 문화 라이프 분야로 신문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금감원 라임 조사계획, 이건희 삼성회장 별세, 옵티머스 등에 관한 인터넷 신문 기사가 있네요.

 

 

 

 

한국도 1등 할 수 있다, 그걸 보여준 이건희 <이건희 회장 별세... 한국의 삼성을 세계의 삼성으로 키워>라는 기사를 한번 살펴보았습니다. 최근에 이건희 삼성전자 회장이 별세하셨죠.

 

 

아침마다 신문을 보신다면 이렇게 조선일보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기사를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조선일보 PDF 보기도 가능하고요. 종이신문처럼 볼 수 있어요.

 

 

미국 선거, BTS 등에 대한 기사도 있네요. 그 외에 신문 구독신청, 생활외국어, 오늘의 운세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근 대위에 관한 기사도 있네요.

 

 

 

조선일보 홈페이지로 가시게 되면 오피니언, 정치, 사회, 경제, 국제, 스포츠, 연예, 문화 라이프, 조선비즈, 콘텐츠판, ZZin, Mint, 아무튼 주말, 뉴스 라이브러리, 지면 PDF 보기(종이신문 보기), 인물검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선일보 바로가기

www.chosun.com/

 

조선일보 - 1등 디지털뉴스

25일 별세한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은 1987년부터 삼성을 이끌며 수많은 글로벌 유력 인사들과 인맥을 쌓았다. 그가 만난 인사는 재계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세상을 떠난 ‘팝의 황제’ 마이클 잭

www.chosun.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랄라라운지 - 프리오더  (1) 2020.10.27
치요남치킨 메뉴  (0) 2020.10.27
7번가피자 메뉴 및 가격  (5) 2020.10.25
풍투데이 바로가기  (1) 2020.10.25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  (2) 2020.10.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