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

by 모리택스 2020. 10. 25.


 

새로운 존맛탱 치킨 브랜드를 찾아냈습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이라는 곳인데요. 딱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그런 통닭이에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두마리 구성으로 된 것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국민고추치킨!! 매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3~4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순살 두마리 세트입니다.

 

 

뼈닭 두마리 세트도 있고요.

 

 

 

핫파스타순살세트도 드셔보세요!! 아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중에서 핫스파이스 칠리 뼈닭은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건 양파크리미순살세트입니다. 고소한 크림 소스와 양파의 만남!! 양파가 통닭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왕갈비순살세트는 어르신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은 맛 ㅎㅎ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중에서는 1인분 및 패밀리 구성으로 된 것도 있어요.

 

 

순살치킨과 햄야채볶음밥 춘권 1인분 세트!! 치밥하기에 딱이지요. ㅎㅎ

 

순살후라이드치킨 + 순살양념치킨 + 춘권 메뉴도 좋아요.

 

 

한마리 구성 혼족 세트도 있는데요. 치맥 먹기에 딱입니다. 깻잎 솔솔솔 뿌려서 먹으면 JMT~

 

 

 

세마리 구성 패밀리 순살 SET도 있는데요. 엄청 푸짐하네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사이드 메뉴입니다. 소떡소떡은 진리죠.... ㅎㅎ

 

 

소떡소떡 스윗치즈도 드셔보세요!!

 

요즘은 치킨과 떡볶이 조합이 인기가 많지요. 국물떡볶이는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습니다!!

 

 

스윗치즈볼도 맛있어 보이네요!!

 

 

바삭대게튀김도 있는데요.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중에서 허니버터콘너겟!! 고소함의 극치 ㅎㅎ

 

 

 

제가 좋아하는 춘권도 있네요. 빅야채춘권!! 아이들도 참 좋아할 것 같아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메뉴 중에서 웨이브감자입니다. 케찹 찍어서 먹고싶네요. 아니면 치즈 올려서 ㅎㅎㅎ

 

 

오징어 옥수수핫바도 있습니다.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에서 주말에 배달 주문해서 한번 드셔보세요~~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바로가기

www.kketnypdaklanding.com/

 

깻잎두마리치킨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치킨 창업혜택, 창업정보, 창업스토리, 메뉴소개

www.kketnypdaklanding.com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7번가피자 메뉴 및 가격  (5) 2020.10.25
풍투데이 바로가기  (1) 2020.10.25
고려사이버대학교  (0) 2020.10.25
핵심능력 테스트  (0) 2020.10.24
질레트 면도기 - 네고왕  (0) 2020.10.23

댓글